세계 최대의 수도 마을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오슬로. 노르웨이의 수도. 인구 약 50만. New York, Guest Posting London, Paris, Tokyo와 비교하면 놀랍게도 454평방 킬로미터에 달하지만 마을에 베트남 마사지. 도시 한가운데서 왕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왕족이 누리는 자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궁전은 꽤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울타리가 없으며 정원은 항상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그곳에서 소풍을 즐기는 가족들과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들을 볼 수 있지만 불행히도 중독성 강한 마약 중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것도 알게 될 것입니다.

운 좋게도 그들은 스스로를 지키는 경향이 있으며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공원이 정기적으로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한 바늘도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경비원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을 내버려 둡니다. 고 Olav 국왕이 말했듯이, 국가의 전체 인구가 당신을 보호할 때 경호원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궁전에서 Karl Johans Gate는 의회 건물 쪽으로 이어집니다. 도로는 두 갈래로 나뉘며 가운데에는 노천카페와 정원이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모이는 곳이지만 특히 젊은 사람들이 반 리터의 라거(필)를 즐기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칼 요한(Karl Johan)은 오슬로(Oslo)의 주요 쇼핑 거리이기도 하지만 노르웨이의 물가는 평소보다 훨씬 비싸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힘들게 번 현금을 충분히 가져갔는지 확인하세요.

노르웨이인들은 물가에 대해 너무 불평하더라도 높은 생활 수준을 즐깁니다. 라거와 담배 가격이 그들을 가장 짜증나게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르웨이를 눈, 얼음, 극도로 추운 기온과 연관지어 노르웨이도 따뜻하고 습한 여름을 즐긴다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슬로는 1년 내내 활기차지만 겨울 스포츠에 특별히 관심이 없는 일반 관광객이 도시 방문의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기는 여름입니다. 사실, 온도의 변화와 주변 시골의 웅장함은 오슬로에 다른 수도와 경쟁할 수 없는 다양한 야외 활동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